Masuki dunia cerita tanpa batas
세계사가 처음이라고? 이제 아무 걱정 마! 초등 역사의 표준 《용선생》이 선물하는 신나고 흥미진진한 첫 세계사 여행!
160만 독자를 사로잡으며 초등 역사의 표준으로 자리 잡은 용선생! 《용선생 처음 세계사》는 한번 손에 잡으면 술술 읽히는 《용선생》 만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려, 처음으로 세계사를 접하는 아이들에게 생생한 길잡이가 되어 줄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목차 제1장 혁명의 시대 1. 세계를 뒤바꾼 산업 혁명 2. 미국의 탄생과 프랑스 혁명 3. 같은 민족끼리 나라를 만들다 정리왕 역사야 놀자
제2장 세계를 집어삼킨 제국주의 1. 유럽이 세계를 집어삼키다 2. 유럽에 무릎을 꿇은 중국 3. 새로운 강자가 된 일본 정리왕 역사야 놀자
제3장 두 차례의 세계 대전 1. 최초의 세계 대전 2. 세계가 혼란에 빠지다 3. 세계를 뒤흔든 제2차 세계 대전 정리왕 역사야 놀자
제4장 현대 세계 질서가 세워지다 1. 냉전이 시작되다 2. 사회주의가 무너지다 3. 새로운 세계 질서가 세워지다 정리왕 역사야 놀자
저자들: 사회평론 역사연구소 오랫동안 어린이 교육과 역사 콘텐츠를 연구한 전문가들이 모여, 우리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책을 만들고 있어요. 『용선생의 시끌벅적 한국사』, 『용선생 만화 한국사』, 『교양으로 읽는 용선생 세계사』 등을 쓰고 펴냈어요.
김선빈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국어사회과,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개발했어요.
정지윤 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문화예술, 교육 분야 기관에서 기획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현재 사회평론 역사연구소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세계관을 넓히고, 다채로운 시각자료로 구성된 역사책을 만들고 싶습니다.
김선혜 고려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하고 여러 회사에서 콘텐츠 매니저, 기획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현재는 사회평론 역사연구소 연구원으로 역사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역사책을 쓰는 것이 꿈입니다.
노남희 서울대학교 고고미술사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동양 미술사를 전공했어요.
뭉선생 2004년 LG 동아 국제만화 공모전에 입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조지의 우주를 여는 비밀 열쇠』 시리즈, 『용선생 만화 한국사』 시리즈, 『용선생 처음 한국사』 시리즈, 『용선생 처음 세계사』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낭독자들: 장병관 KBS 39기 성우로, KBS 라디오 ‘인문학산책’, ‘KBS무대’, ‘라디오독서실’, ‘소설극장’ 등을 통해 다수의 작품에 참여했으며, KBS 1TV ‘내고향스페셜’ 내레이션, KBS 1TV 드라마 ‘징비록’ 이순신 목소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박하진 KBS 43기 성우로, 2019년 KBS 라디오 연기대상에서 신인 여자 연기상을 수상했다. KBS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등의 TV 프로그램과 ‘KBS 무대', ‘라디오 극장’, ‘라디오 문학관' 등을 통해 다양한 낭독에 참여하고 있다.
출판사 서평:
‘우리 역사도 어려운데, 세계사라니?’ 많은 분들이 ‘세계사’라는 이름 앞에서는 덜컥 겁을 먹곤 합니다. 아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낯선 이름과 지명, 어려운 용어에 질린 나머지 몇 페이지도 넘기지 못하고 읽기를 포기하기가 일쑤죠. 그래도 많은 부모님들이 입을 모아 ‘세계사 공부는 꼭 필요하다’고 말씀하십니다. 세상을 살며 꼭 알아야 할 사회, 경제, 문화 상식의 뿌리에 세계사가 있다는 걸 아시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오늘도 많은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세계사 책을 찾아 서점을 뒤지고 있습니다.
《용선생 처음 세계사》는 바로 이런 부모님과 아이들을 위한 책입니다. 《용선생의 시끌벅적 한국사》, 《교양으로 읽는 용선생 세계사》 등 다양한 시리즈를 통해 160만 독자를 사로잡으며 초등 역사의 표준으로 자리 잡은 용선생! 지난 1월에는 한국사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용선생 처음 한국사》가 출간, 출간 즉시 초등 한국사 분야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용선생 처음 세계사》는 한번 손에 잡으면 술술 읽히는 《용선생》 만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려, 처음으로 세계사를 접하는 아이들에게 생생한 길잡이가 되어 줄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단 두 권! 단숨에 끝내는 세계사 첫걸음!
전 세계의 역사를 다뤄야 하는 세계사는 당연히 분량도 방대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어린이를 위한 세계사 책은 대부분 세계의 역사를 다루기보다는 일부 유명 인물이나 잘 알려진 문화재, 혹은 일부 사건이나 나라의 역사만을 단편적으로 다루는 데에 그쳤고, 어린이들이 이런 책만 읽고 세계의 역사의 흐름을 한 번에 이해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용선생 처음 세계사》는 다릅니다. 술술 읽히는 세계사 책으로 유명한 《교양으로 읽는 용선생 세계사》의 집필진이 총출동, 단 두 권의 분량에 세계 역사의 중요한 줄기를 알차게 담았습니다. 부담 없는 마음으로 책을 읽다 보면 어느새 흥미진진한 세계사의 흐름 속에 풍덩 빠져들게 됩니다.
© 2021 Storyside (Buku audio ): 9789152183403
Tanggal rilis
Buku audio : 14 Oktober 2021
Lebih dari 900.000 judul
Mode Anak (lingkungan aman untuk anak)
Unduh buku untuk akses offline
Batalkan kapan saja
Bagi yang ingin mendengarkan dan membaca tanpa batas.
1 akun
Akses Tanpa Batas
Akses bulanan tanpa batas
Batalkan kapan saja
Judul dalam bahasa Inggris dan Indonesia
Bagi yang ingin mendengarkan dan membaca tanpa batas
1 akun
Akses Tanpa Batas
Akses bulanan tanpa batas
Batalkan kapan saja
Judul dalam bahasa Inggris dan Indonesia
Bagi yang hanya ingin mendengarkan dan membaca dalam bahasa lokal.
1 akun
Akses Tanpa Batas
Akses tidak terbatas
Batalkan kapan saja
Judul dalam bahasa Indonesia
Bagi yang hanya ingin mendengarkan dan membaca dalam bahasa lokal.
1 akun
Akses Tanpa Batas
Akses tidak terbatas
Batalkan kapan saja
Judul dalam bahasa Indonesia
Bahasa Indonesia
Indone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