ก้าวเข้าสู่โลกแห่งเรื่องราวอันไม่มีที่สิ้นสุด
피츠제럴드는 베스트셀러 작가로 문단에 화려하게 데뷔한 1920년, 이 작품을 발표했다.
이블린 파이퍼는 자신이 차버린 남자에게서 결혼선물로 큼지막한 컷글라스 그릇을 받는다. 결혼 전엔 자신이 반짝반짝 윤이 나는 그릇처럼 언제까지나 빛나는 존재일 줄 알았건만, 인생은 생각만큼 순탄하게 흘러가지 않는다. 이블린의 잘못으로 남편과의 관계는 어긋나버리고 나중에는 딸과 아들의 신변에도 문제가 생긴다. 이블린은 점점 나락으로 치닫는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다 문득, 이 모든 불행의 원인이 주방 한구석에 놓인 컷글라스 그릇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힌다.
저자: 스콧 피츠제럴드 (Francis Scott Key Fitzgerald, F. 스콧 피츠제럴드) 미국의 소설가이며 단편 작가이다. 양차 세계대전 사이의 시기, 그중에서도 1920년대 화려하고도 향락적인 재즈 시대를 배경으로 무너져 가는 미국의 모습과 ‘로스트제너레이션’의 무절제와 환멸을 그린 작가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윌리엄 포크너 등과 함께 20세기 초 미국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로, 작품과 생애, 스타일 등 모든 면에서 재즈 시대를 대표하는 하나의 아이콘이 된 인물이다. 1896년 9월 24일 미네소타 주 세인트폴에서 태어났다. 프린스턴 대학에 입학했으나 성적 부진으로 자퇴 후, 군에 입대하여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하였다. 1919년 장편소설 『낙원의 이쪽』을 발표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1925년 4월, 피츠제럴드는 장편소설 『위대한 개츠비』를 완성했는데, 1920년대 대공황 이전 호황기를 누리던 미국의 물질 만능주의 속에서 전후의 공허와 환멸로부터 도피하고자 향락에 빠진 로스트제너레이션의 혼란을 예리하게 포착하고 있다. 작품에서 청춘의 욕망과 절망이 절묘하게 묘사되고 있다. 세계적인 명작으로 연극,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매체에서 다루고 있다.
헤밍웨이는 “이토록 좋은 작품을 쓸 수 있다면, 앞으로 이보다 더 뛰어난 작품을 얼마든지 쓸 수 있다.”라며 작품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T. S. 엘리엇은 “헨리 제임스 이후 미국 소설이 내디딘 첫걸음”이라고, 거트루드 스타인은 “(피츠제럴드는) 이 소설로 동시대를 창조했다.”라고 극찬했다.
『위대한 개츠비』, 『얼음 궁전』, 『밤은 부드러워』, 『기상나팔 소리』등을 비롯해 중단편 160여 편을 남기고 1940년 12월 21일 44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역자들: 강주헌 한국외국어대학교 프랑스어과를 졸업, 동대학원에서 석사 및 박사학위를 받았고, 프랑스 브장송 대학에서 수학하였다. 뛰어난 영어와 불어 번역으로 2003년 ‘올해의 출판인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키스 해링 저널』, 『문명의 붕괴』, 『촘스키, 누가 무엇으로 세상을 지배하는가』, 『슬럼독 밀리어네어』, 『빌 브라이슨의 재밌는 세상』, 『촘스키처럼 생각하는 법』 등 100여 권이 있으며, 지은 책으로 『기획에는 국경도 없다』, 『강주헌의 영어번역 테크닉』 등이 있다.
조지현 1973년생. 세종대학교 교육학과 졸업.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 중. 번역서로는 『웨딩』, 『백학의 선율』, 『아름다운 너에게』, 『아름다운 언약』, 『진실』, 『매혹』, 『미완의 사랑』, 『달콤한 약속』, 『코딜리어의 웨딩드레스』, 『로리의 웨딩마치』, 『꿈길로 그대 오면』, 『여자가 비밀을 말할 때』, 『위대한 개츠비』 등이 있다.
낭독자: 신송이 KBS 34기 성우로, KBS 세상의 모든 다큐, EBS 생활백과 등 다수의 내레이션과 투니버스 ‘닌자고’의 ‘바니아 공주’역, ‘무민 가족의 한여름 대소동’의 ‘무민’ 역 등의 애니메이션, 다수의 오디오북을 낭독하는 북텔러로 활동하고 있다.
© 2021 Storyside (หนังสือเสียง ): 9789152168844
ผู้แปล : 강주헌, 조지현
วันที่วางจำหน่าย
หนังสือเสียง : 23 กรกฎาคม 2564
แท็ก
กว่า 500 000 รายการ
Kids Mode (เนื้อหาที่ปลอดภัยสำหรับเด็ก)
ดาวน์โหลดหนังสือสำหรับการเข้าถึงแบบออฟไลน์
ยกเลิกได้ตลอดเวลา
ภาษาไทย
ประเทศไท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