ก้าวเข้าสู่โลกแห่งเรื่องราวอันไม่มีที่สิ้นสุด
4.9
2 of 4
แฟนตาซี&ไซไฟ
혼령 장수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의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가 만든 독특한 판타지 세계가 흥미롭게 펼쳐집니다.
혼령은 영혼을 말합니다. 혼령 장수는 빨간색과 하얀색 바둑판무늬 기모노를 입고 있습니다. 기모노의 수많은 무늬들은 하나하나가 모두 요괴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혼령 장수의 옷에 있는 혼령들은 저마다 하나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혼령들이 가진 능력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혼령 장수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혼령을 빌려줍니다. 누군가에게는 잊고 싶은 기억을 없애 주고, 누군가에게는 무엇이든지 잘 만드는 장인을 빌려줍니다. 혼령 장수는 이런 능력을 가진 혼령들을 아무것도 받지 않고 빌려줍니다. 대신 꼭 지켜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 약속만 지키면 혼령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혼령 장수와 아이들 사이에는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갈까요?
목차 1. 그림자 2. 숨김 도롱이 3. 다시 등장한 노는 아이 4. 달걀 가게 5. 요괴 칼 6. 장인 귀신
저자: 히로시마 레이코 (Reiko Hiroshima,ひろしま れいこ,廣嶋 玲子)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판타지 소설 작가.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받았다. 대표작으로 「이상한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시리즈가 있다.
번역자: 햇살과나무꾼 어린이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기획실로, 세계 곳곳에 묻혀 있는 좋은 작품을 찾아 우리말로 소개하고 어린이의 정신에 지식의 씨앗을 뿌리는 책을 집필하고 있다.
낭독자: 전해리 EBS 21기 성우로, ‘엄마 까투리’의 ‘세찌’, ‘띠띠뽀 띠띠뽀’의 ‘띠띠뽀’, ‘명탐정 코난’의 ‘신미애’, ‘주토피아’ ‘주디’ 역 등으로 유명하다. 게임 ‘오버워치’의 ‘아테나’ 역으로도 참여했으며, 15년째 오디오북 내레이터로도 활약하고 있다.
출판사 서평: 그 남자는 혼자 고민하는 어린아이 앞에 불쑥 나타나 말을 건대요. ‘혼령을 빌려줄까?’라고요. 혼령이란 요괴나 귀신을 말하는 것 같아요. 그런 걸 빌려주겠다니, 어우 무서워. 분명 제정신이 아닌 놈일 거야. 하지만……. 고민이 풀린다면 한번 빌려 볼까, 하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여섯 편의 동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림자』는 리나를 부러워하는 도모에가 등장합니다. 리나처럼 되고 싶은 도모에, 소원은 이루어질까요? 『숨김 도롱이』에는 친구의 점토 작품을 망가뜨린 쇼가 특별한 능력을 선물받습니다. 『다시 등장한 노는 아이』에서는 나만의 친구를 간절히 원하는 아야카가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됩니다. 『달걀 가게』에서는 1권에 나왔던 쇼지가 등장합니다. 겁 많은 쇼지는 혼령 장수와 함께 신비한 달걀 가게를 방문하게 됩니다. 『요괴 칼』에서는 요리 실습 시간이 오는 것을 두려워하는 히나가 기가 막힌 칼솜씨를 갖게 됩니다. 『장인 귀신』에서는 멋진 장인 귀신이 등장하여 소타를 돕습니다. 혼령 장수가 만난 아이들은 혼령 장수에게 어떤 혼령을 빌렸을까요? 히로시마 레이코가 창조한 공포와 판타지가 가득한 동화를 만나 보세요!
© 2021 Storyside (หนังสือเสียง ): 9789152193938
ผู้แปล : 햇살과나무꾼
วันที่วางจำหน่าย
หนังสือเสียง : 22 ตุลาคม 2564
แท็ก
กว่า 500 000 รายการ
Kids Mode (เนื้อหาที่ปลอดภัยสำหรับเด็ก)
ดาวน์โหลดหนังสือสำหรับการเข้าถึงแบบออฟไลน์
ยกเลิกได้ตลอดเวลา
ภาษาไทย
ประเทศไทย